커뮤니티

제목

2024학년도 화성장안초등학교 다문화 언어강사(중국어) 채용 공고

작성자 주****(ip:)

작성일 2024-02-20 12:01:07

조회 4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화성장안초등학교 공고 2024-7

2024학년도 화성장안초등학교 다문화언어강사 채용 공고

화성장안초등학교에서 다음과 같이 다문화언어강사를 모집 공고합니다.

 

 

1. 채용 내용

모집분야

모집인원

근무장소

근무 내용

비고

다문화

언어강사

(중국어)

1

화성장안

초등학교

⚬ 다문화가정 학생 일반 수업 지원

⚬ 다문화가정 학생 모국어 교육

⚬ 일반 학생의 다문화이해교육 및 다문화 언어 교육

⚬ 방과후 활동 지원

⚬ 다문화가정 학부모 대상 상담 및 통역 지원 등

 

 

2. 응시 자격 및 조건

응시 연령만 70세 미만

응시 조건

󰋼 「국가공무원법33조에 의한 공무원 임용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다문화언어강사 양성과정(경인교육대학교수료자

 

3. 근로 조건

계약 기간: 2024. 3. 4. ~ 2025. 1. 7.(최대 10개월주 15시간 미만 계약)

급 여시간당 27,000(총 607시간이중 7시간은 근로자의날 유급휴일)

근무 시간(09:00~16:00)

󰋼 주당 평균 14시간 근무(4주 평균 총 60시간 미만 근무)

󰋼 근무 요일 및 시간은 학교교육활동시간 및 행사 여건에 따라 협의 후 조정가능.

󰋼 근무 시간은 수요자 및 학교일정에 의거 조정될 수 있음

주요 업무

󰋼 교과와 연계한 다문화 감수성 키우기 프로그램 운영 지원

󰋼 다국적 언어활용 능력 활용 프로그램 운영 지원

󰋼 학생/학부모/교사 동아리 운영 지원

󰋼 한국어 교육 지원 프로그램 운영 지원

󰋼 주요 업무 내용은 수요자 및 학교 상황에 의거 조정될 수 있음

 

4. 채용 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채용 공고

2024. 2. 20.

경기도교육청화성장안초등학교경인교육대학교 한국다문화교육연구원 홈페이지 게시

원서접수 기간

2024. 2. 20. ~ 23. 12:00까지

방문 접수 또는 담당자 이메일 접수

1차 서류 심사

2024. 2. 23. 14:00(예정)

심사위원회 구성 및 서류 심사

1차 심사 합격자 통보

2024. 2. 23. 15:00 이후

개별 통보(문자 또는 유선)

2차 면접 심사

2024. 2. 26. 14:00

본교 3층 학교운영회의실

최종합격자 통보

2024. 2. 27. 12:00 이후

개별 통보(문자 또는 유선)


5. 원서 접수 및 심사

접수 기간: 2024. 2. 20.() ~ 2. 23.() 12:00까지

접수 방법방문 접수 또는 담당자 이메일 접수(cybille@korea.kr)

접수 장소화성장안초등학교 1층 교무실(방문 접수 시)

결과 발표: 2024. 2. 23.() 15:00 이후(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6. 면접 심사

면접 일시: 2024. 2. 26.() 14:00

면접 장소화성장안초등학교 본교 4층 학교운영회의실

결과 발표: 2024. 2. 27.() 12:00 이후(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안내 사항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 코-로나19 확진 등의 사유로 면접 심사 참여가 어려울 경우 사전 업무 담당자와 면접 방법 조율

 

7. 제출 서류

원서접수 시 제출 서류

합격자 제출 서류(최종합격자만 제출)

⚬ 응시원서(사진부착) 1.(첨부 양식)

⚬ 개인정보이용동의서 1.(첨부 양식 내 포함)

⚬ 자기소개서 1.(첨부 양식)

⚬ 수업계획서 1.(첨부 양식)

⚬ 다문화언어강사 수료증 1.(원본대조필)

⚬ (한국국적 소지자)주민등록 등본 1.

⚬ (외국국적 소지자)외국인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1.

⚬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 통장 사본 1.

⚬ 잠복결핵검사확인서 1.

⚬ 마약·대마·향정신성의약품 중독 여부 확인을 위한 의사의 진단서 또는 검사결과통보서 1.

 

8. 유의사항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을 확인하여 응시하시기 바라며제출 서류 기재 사항은 기본적으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제출 서류의 주요 사실 누락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구비 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응시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 채용 계획은 학교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합니다.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라도 채용 신체검사경력 검증범죄 전력 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구직자가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5일까지청구서(첨부 양식제출하여 청구하는 경우 반환 청구를 한 날부터 14일 이내에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11조에 따라 반환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화성장안초등학교 업무담당자(031-361-200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